여행

밧개 해수욕장 : 안면도 일몰 맛집(feat. 안면 카트체험장)

인코 2022. 3. 5. 20:55

1. 들어가며
2. 밧개 해변의 위치
3. 밧개 해변의 일몰(매우 중요!!★★)
4. 밧개 해변 주변의 펜션
5. 안면 카트체험장
6. 마치며

 

1. 들어가며 

안면도 일몰 맛집 밧개 해수욕장을 소개합니다.

 

2. 밧개 해변의 위치

밧개 해변은 꽃지 해변보다 위쪽에 위치해 있습니다. 꽃지 해변이 더 유명하지만 유명한 만큼 사람도 많고, 해변 모래도 부드럽지 않지만 밧개 해변은 사람도 거의 없어서 조용하고 해변 모래도 매우 보드라워서 느낌이 좋았습니다. 

 

밧개 해변의 입구 모습입니다. 입구에 좁지만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주차한 후 해변으로 들어갔습니다. 

밧개 해수욕장 입구
밧개 해변 입구

 

3. 밧개 해수욕장의 일몰(제일 중요!!★★)

서해에 갔다면 무엇보다도 일몰을 보는 것이 중요하겠죠? 일몰 시간 40분 전 쯤 펜션에서 나와 밧개 해변으로 일몰을 보러 나갔습니다. 썰물로 인해 물이 쫙 빠져나간 갯벌 위에 해가 지려고 하는 모습은 마치 우유니 소금 사막의 모습을 연상케 하였습니다. 

사람들도 많이 없어서 갯벌을 우리가 전세낸 듯 감탄하며 일몰이 끝날 때까지 사진 찍으면서 감상하였습니다. 그 결과물 잠시 구경해보시죠!

밧개 해수욕장 일몰

정말 장관이지 않습니까? 아직 2월이라 매우 춥긴 했지만, 추위에 오들오들 떨면서 해가 수평선 너머로 사라질 때 까지 자리를 지킬 수 밖에 없었습니다. 

 

4. 밧개 해변 주변의 펜션

밧개 해수욕장 주변에 펜션이 많은데 그 중에서 저희가 묵었던 펜션은 '캐슬오션힐' 펜션입니다. 캐슬오션힐 펜션의 인상적이었던 점은 저녁 바베큐와 조식 브런치를 제공해주셨던 점이었습니다. 하지만 캐슬오션힐 펜션은 밧개 해수욕장에서 도보로 15분 정도 떨어져 있기 때문에 일몰뷰를 펜션에서 직접 볼 수 없었습니다. 혹시 밧개 해수욕장에 방문 예정이신 분이 있으시다면 밧개 해수욕장 일몰뷰가 보이는 펜션을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

밧개 해수욕장 일몰뷰 펜션

 

5. 안면 카트체험장

다음 날 아침 집에 오는 길에 안면 카트 체험장에 들렀습니다. 처음엔 유치할 것 같았는데, 막상 타보니 스릴있고 재밌었습니다. 카트라이더를 직접 체험하는 기분이랄까!

 

★ 안면 카트체험장 예약 가격과 팁!

★ 성인 1인 당 2만원!

 전화 예약시 20% 할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!

★ 다만 전화 예약은 탑승 1시간 전에는 미리 예약을 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!

안면 카트체험장 내부 모습
안면 카트체험장 내부 모습

 

6. 마치며

안면도 밧개 해변에서 본 일몰은 인생 선셋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장관이었고, 다시 한번 보러 가고 싶을 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. 지금 선셋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밧개 해수욕장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