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

호캉스 후기 - 도미인 서울 강남

인코 2023. 2. 3. 15:19

 

도미인 서울 강남 호캉스 후기

1. 위치
2. 체크인&체크아웃
3. 주차
4. 숙소
5. 사우나
6. 야식
7. 조식
8. 총평

 

1. 도미인 강남 위치 -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34

 

 

2. 체크인 15:00체크아웃 12:00

 

3. 주차 : 유료 주차

숙박을 해도 무료로 주차가 불가능하다는 연락을 받고 지하철로 이동했다. 


*주차장 유료화 공지*
- 2022년10월1일 부터 숙박객 호텔내 주차장 시설 이용시 유료화로 변경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- 선착순으로 1박 기준 1대당 15,000원 만차시 주차 불가

 

 

4. 숙소 : 스탠다드 트윈룸 (179,850원)

- 스탠다드 더블은 둘이 자기 좁다고 해서 스탠다드 퀸룸이나 트윈룸을 예약하려고 했다.

- 둘이 머물기 넓지도 작지도 않았다. 만족!

- 싱글 침대 2개, 소파와 테이블 하나, 냉장고 하나, 화장대 한 개, 화장실(욕조, 변기), 세면대

그야말로 심플한 침실

- 지하 1층에서 베개를 대여해준다.

- soft, hard 2가지의 느낌과 low, middle, high 3가지의 높이 중에 고를 수 있다.

- 선착순이므로 늦게 가면 선택권이 없을 수 있다.

- 우리는 평일에 체크인 하자마자 내려갔더니 선택권이 많았다. 

- 저녁은 호텔에서 초밥을 배달시켜 먹었다. 호텔까지 배달해주셨다.

상무초밥, 배가 고팠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.

5. 사우나

- 도미인 호텔을 선택한 메인 이유이다. 저녁을 먹고 사우나로 향했다.

- 매일 비밀번호가 바뀌는데, 체크인할 때 알려준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갈 수 있다.

장소 지하 2층
영업시간 당일 15:00 ~ 다음날 10:00
건식 사우나만 1:00~5:00 새벽 시간대 이용 중지
용조종류 온탕(인공온천), 개인탕, 냉탕, 고온사우나
효능 어깨결림, 냉증, 피로회복 등

-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서 홈페이지 사진을 가져왔다.

- 사진에 나와 있는 대로 구성되어 있다. 일본에 와 있는 느낌이 든다.

- 개인탕은 들어갔다 나오면 몸이 뽀송뽀송 정말 부드러워진다. 

- 개인적으로 온탕은 너무 뜨거웠고, 건식 사우나가 최고였다. 땀을 빼고 나오면 그렇게 시원할 수 없다.


 

6. 야식(21:00~22:30)

- 1층 레스토랑에서 야식으로 야키소바를 제공해준다. 생각보다 맛있었다.

- 사우나 마치고 배가 고팠는데 허기 달래기 좋았다.

- 편의점에서 사간 사케를 들고 가서 같이 마셨다. 일본이 따로 없었다.

 

7. 조식

- 오전 9시 30분이 마지막 입장 시간이다. 

- 원래 계획은 8시에 사우나를 한번 더 다녀와서 9시쯤 조식을 먹으러 가려고 했으나, 늦잠을 자버리는 바람에 바로 조식을 먹으러 갔다.

- 조식은 정말 말그래도 일본 스타일이었다. 조식에 대한 극찬이 많아서 기대했지만, 일본식이 입에 맞지 않는다면 실망할 수도 있다.

- 오히려 해장국으로 북엇국이 있었는데, 정말 진국이었다. 

 

8. 총평

- 무엇보다 사우나와 함께 일본 스타일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포인트인 것 같다.

- 서울 강남 한 복판에서 일본을 느끼고 싶다면 한번 쯤 가보는 것도 추천! 

- "3시 체크인 - 베개 고르고 - 저녁 먹고- 사우나 - 야식 - 아침에 사우나 - 조식 - 12시 체크아웃' 이렇게 즐긴다면 알차게 힐링할 수 있을 것 같다!

 

반응형